자주묻는질문

Q

[회원가입/변경/탈퇴]

본인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이 안됩니다

스케쳐스 코리아의 자사몰은 핸드폰 인증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.  통신사와 인증 업체간의 일시적 통신장애가 생길 경우 본인 인증이 안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잠시 후에 다시 한 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

Q

[회원가입/변경/탈퇴]

회원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?

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
Q

[회원가입/변경/탈퇴]

회원정보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→ 마이정보 →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.

Q

[회원가입/변경/탈퇴]

회원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

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/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

Q

[회원가입/변경/탈퇴]

회원 탈퇴 후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

탈퇴 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쿠폰은 모두 소멸되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(복구 불가)

Q

[회원가입/변경/탈퇴]

회원 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 등은 조회가 가능한가요?

회원 탈퇴 이후에는 주문 내역, 결제 내역, 상품 AS 등록 등이 불가합니다

Q

[회원가입/변경/탈퇴]

회원 탈퇴 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관리되나요?

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/S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
스케쳐스 코리아 고객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
※고객정보보호 정책: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
- 고객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.
단,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.
- 회원가입정보의 경우,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,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.
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
-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
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

Q

[회원가입/변경/탈퇴]

회원 탈퇴가 되지 않아요

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진행 중이거나 교환/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 완료 후에 탈퇴가 가능합니다. 상품 주문여부를 확인 후 고객센터(1899-5214내선번호2)로 문의주시면 탈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

Q

[회원가입/변경/탈퇴]

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→ 마이 정보 →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.

Q

[회원가입/변경/탈퇴]

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/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휴대폰인증을 통해 비밀번호를 신규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